역삼 아르누보씨티 호텔 앤 레지던스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
제1조 본 약관의 적용
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
제3조 성명 등의 명시
제4조 숙박 등록 절차
제5조 체크인과 체크아웃
제6조 요금의 지불
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
제8조 숙박책임
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
제1조 본 약관의 적용
-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
합니다.
-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.
-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,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.
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
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
-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
- 객실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
-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
-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
-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
- 애완용 동물, 위험약물,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
- 천재지변, 시설의 고장,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
-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
제3조 성명 등의 명시
- 숙박자의 성명, 성별, 국적 및 직업
-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
제4조 숙박 등록 절차
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.
- 제3조 제1항의 사항
-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, 한국도착 날짜
-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
- 출발 날짜
-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
예약 및 숙박 시 수집되는 개인정보 취급에 관해서는 호텔 홈페이지의 '개인정보취급방침' 약관을 참고하여 주시기
바랍니다.
제5조 체크인과 체크아웃
-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입니다.
-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.
- 오후 1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무료 연장 가능합니다.
- 오후 5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50,000원이 추가 청구됩니다.
- 오후 5시이후 체크아웃시 당일 객실요금의 100%가 추가 청구됩니다.
제6조 요금의 지불
-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,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
지불해야 합니다. 단,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.
-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.
- 스위트 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요금은 객실 침대 수 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
- 체크인 15일 이전에 예약취소 하실 경우 결제금액의 90%를 환불해드립니다.
- 체크인 10일 이전에 예약취소 하실 경우 결제금액의 80%를 환불해드립니다.
- 체크인 7일 이전에 예약취소 하실 경우 결제금액의 60%를 환불해드립니다.
- 체크인 6일 이전에 예약취소 하실 경우 결제금액의 30%를 환불해드립니다.
- 체크인 5일 이내 예약취소 요청 또는 숙박날짜 당일에 고객확인이 되지않을 경우(No Show) 결제금액의 100%가 부과됩니다.
* 극성수기 및 (예약이 급증하는) 국가적인 특정행사에는 '환불불가' 이오니 예약 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제8조 숙박책임
-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,
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호텔의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.
-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%를 보상합니다.
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
- 투숙객은 등록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반드시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.
-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.
-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.